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SMALL

전체 글39

아이폰 15 제원 성능 가격 출시일 정리! 애플은 9월 13일 미국에서 신제품 발표 행사를 열었습니다. 아이폰 15 시리즈가 선보였으며, 기본 모델과 플러스, 프로, 프로 맥스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번 발표는 디자인 변화보다는 성능과 기능 향상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USB-C로 단자가 변경되었고, 다이내믹 아일랜드가 아이폰 15, 아이폰 15 플러스에도 포함되었습니다. 더욱 강력한 칩셋을 사용하여 카메라와 게임 구동이 강화되었습니다. 아이폰 15 USB-C 아이폰 15 시리즈는 라이트닝 포트 대신 처음으로 ‘USB-C’ 충전단자를 사용합니다. 이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같은 충전 방식으로, 호환성과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USB-C는 단자의 방향과 관계없이 연결할 수 있고, 데이터 전송 속도와 전력 공급이 빠릅니다. 따라서 아이폰 15 시리즈는.. 2023. 9. 13.
갤럭시 워치6 출시! 즉시 할인 가격 기능 전기종 스펙비교 혁신적 변화! 갤럭시 Z 폴드5 가격 스펙 사전예약 혜택 출시일 기다리고 기다렸던 갤럭시 Z 폴드5와 플립5가 공개되었습니다!! 드디어 공개! 갤럭시 Z 플립5 가격 스펙 사양 출시일 사전예약 드디어 갤럭시 플립5와 갤럭시 폴드5가 공개 되었습니다. 그동안 나 usq.puppywriter.com 드디어 공개! 갤럭시 Z 플립5 가격 스펙 사양 출시일 사전예약 드디어 갤럭시 플립5와 갤럭시 폴드5가 공개 되었습니다. 그동안 나왔던 루머들이 대체적으로 정확했었네요. 갤럭시 Z 플립5 출시일 사전개통일 : 2023년 8월 8일 ~ 8월 10일 (3일간) 공식출시일 : 2023 usq.puppywriter.com 갤럭시 워치6 런칭프로모션 혜택 받기 7월 27일 부터 8월 7일까지 런칭프로모션기간이며 10%할인.. 2023. 7. 27.
혁신적 변화! 갤럭시 Z 폴드5 가격 스펙 사전예약 혜택 출시일 기다리고 기다렸던 갤럭시 Z 폴드5와 플립5가 공개되었습니다!! 드디어 공개! 갤럭시 Z 플립5 가격 스펙 사양 출시일 사전예약 드디어 갤럭시 플립5와 갤럭시 폴드5가 공개 되었습니다. 그동안 나왔던 루머들이 대체적으로 정확했었네요. 갤럭시 Z 플립5 출시일 사전개통일 : 2023년 8월 8일 ~ 8월 10일 (3일간) 공식출시일 : 2023 usq.puppywriter.com 갤럭시 워치6 출시! 즉시 할인 가격 기능 전기종 스펙비교 혁신적 변화! 갤럭시 Z 폴드5 가격 스펙 사전예약 혜택 출시일 기다리고 기다렸던 갤럭시 Z 폴드5와 플립5가 공개되었습니다!! 드디어 공개! 갤럭시 Z 플립5 가격 스펙 사양 출시일 사전예약 드디 usq.puppywriter.com 갤럭시 Z 폴드5 출시일 사전개통일 :.. 2023. 7. 27.
드디어 공개! 갤럭시 Z 플립5 가격 스펙 사양 출시일 사전예약 드디어 갤럭시 플립5와 갤럭시 폴드5가 공개 되었습니다. 그동안 나왔던 루머들이 대체적으로 정확했었네요. 2023.07.27 - [전자 . IT] - 혁신적 변화! 갤럭시 Z 폴드5 가격 스펙 사전예약 혜택 출시일 혁신적 변화! 갤럭시 Z 폴드5 가격 스펙 사전예약 혜택 출시일 기다리고 기다렸던 갤럭시 Z 폴드5와 플립5가 공개되었습니다!! 드디어 공개! 갤럭시 Z 플립5 가격 스펙 사양 출시일 사전예약 드디어 갤럭시 플립5와 갤럭시 폴드5가 공개 되었습니다. 그동안 나 usq.puppywriter.com 2023.07.27 - [전자 . IT] - 갤럭시 워치6 출시! 즉시 할인 가격 기능 전기종 스펙비교 갤럭시 워치6 출시! 즉시 할인 가격 기능 전기종 스펙비교 혁신적 변화! 갤럭시 Z 폴드5 가격 .. 2023. 7. 26.
오래 걸으시는 분들 필독! 효과적인 관절 보호를 위한 5가지 전략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래 걷기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효과적인 관절 보호를 위한 5가지 전략'이에요. 저 역시 평소 걷기 운동을 즐겨하는데, 걷기는 심혈관계 건강, 체력 증진, 체중관리, 스트레스 해소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리하게 걷거나 준비를 잘하지 못하면 관절과 근육의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죠. 그것 때문에 고민하다가 알게 된 방법들을 활용해보니까 관절 건강과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썼습니다. 그럼 이제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관절 보호 스트레칭 1. 스트레칭 근육과 인대를 풀어주는 스트레칭은 걷기 전후로 실시하시는 것이 관절과 근육의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2023. 6. 19.
갓성비 100만원대 안마의자 추천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프리미엄급 성능 안녕하세요. 100만원대에 판매하는 갓성비 안마의자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수면 코칭 기능을 가진 안마의자입니다. 먼저, 수면 코칭 기능으로는 사용자의 수면 상태를 분석하여 깊고 편안한 수면을 유도해 줍니다. 이는 일상 생활에서 쉽게 느끼지 못하는 깊은 수면을 경험하게 해주어 체력 회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AI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코스나 강도를 말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원하는 마사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게 해주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조그다이얼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S+L 프레임과 자동체형 측정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전신을 꼼꼼하게 마사지해줍니다. 이는 사용자의 .. 2023. 6. 12.
100만원대 안마의자 추천 프리미엄기능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zpc2033 안마의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zpc2033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가장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제작된 안마의자로,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강력한 안마 효과를 자랑하며, 사용자의 피로를 완벽하게 해소시켜 줍니다. 이 안마의자는 다른 제품들과는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하며, 그 어떤 다른 안마의자보다도 더욱 효과적인 안마를 제공합니다.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zpc2033은 디자인도 매우 고급스러우며, 모든 면에서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를 능가하는 가성비 최강의 안마의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제품을 사는 것은 매우 현명한 선택입니다. 이 제품은 가격, 디자인, 기능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제작되어, 사용자들이 최상의 안마 경.. 2023. 6. 12.
초등학생 어린이날 선물 베스트 30 어린이날 선물 뭘 설물해야 할지 모르시겠죠? 그래서 제가 한 눈에 보는 어린이날 선물 30가지를 뽑아봤습니다. 이 중에 하나 눈에 띄는게 있지 않을까요? ㅎㅎ 차근차근 훑어보세요~ 1. 킥보드 : 킥보드는 어린이들의 인기있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발로 밀면서 타는 장난감으로, 자녀의 운동능력과 균형감각을 키워주며, 신체발달에도 도움이 됩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선택하여 색상과 디자인을 고려해보세요. 2. 자전거 : 자전거는 가족이 함께 타는 좋은 선물입니다. 어린이들의 건강과 체력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며, 자연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자녀의 키와 체형에 맞게 구매하고, 안전장비와 교통법규를 준수해야 합니다. 3. 레고 : 레고는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있습니다.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 2023. 4. 27.
자동차 사고시 대처방법 순서 자동차 사고는 언제든 일어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빗물이나 눈길에 미끄러질 수 있고, 졸음운전이나 사고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로서 사고가 발생했을 때는 상대방의 상태를 확인하며, 인적사항과 연락처를 교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고 현장을 보존하거나 증거 사진을 확보해야 하며, 보험회사와 경찰서에 사고 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자동차보험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합니다. 자동차보험의 종류와 보상범위에 대해 미리 알아둔다면 사고 발생 시에 더 신속하고 정확한 대처가 가능할 것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사고시 대처방법 1. 사고 발생 즉시 사진을 찍은 뒤 인근에 차량을 정차시킵니다. 🚗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면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근거리에서는 차량 파손부위를 찍고, 원거.. 2023. 4. 20.
Frontal area pain may indicate a disease or cause. Headache says that there is pain somewhere in the head, but there must be a lot of people who have felt pain only in one part of the head, such as the forehead or forehead, not the whole head . @ Throbbing pain only around the forehead @ severe headache and fever @ sudden headache . In severe cases, vomiting may occur . What could be the cause of such symptoms ? Diseases that cause pain in the f.. 2023. 4. 6.
Causes of eyebrow pain (glabellar pain) due to diseases. Pain between the eyebrows could be caused by a number of things, including eye strain, sinus pressure, or an underlying disease. If the pain is sudden and throbbing, it could be due to a cold or flu. However, if the pain is frequent, especially after long periods of computer work, it is more likely to be caused by eye strain. In order to properly treat the pain, it is important to identify the u.. 2023. 4. 6.
주식투자 전략 테마종목 추천 많은 사람들이 목돈을 벌기 위해 주식에 투자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투자한 목돈을 잃기 일쑤입니다. 때문에 주식정보사이트나 전문가들에게 돈을 지불하여 주식 추천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정보 비대칭성 문제로 인해 개인 투자자들은 대부분 큰 투자자들과의 싸움에서 불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신뢰성이 검증된 리딩 업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무료리딩업체는 투자자들에게 투자 시장 동향 정보, 기업 실적, 종목 추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투자자들은 보다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게 됩니다. (이미지 클릭시 이동) SMARTWORK STOCK ANALYSIS SYSTEM은 국내 최초의 주식 분석 시스템으로, 개인 투자자를 위한 주식 정보에 획기적인 변화.. 2023. 3. 29.
정부 소액생계비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소액생계비대출은 취약계층을 위해 제공되는 정부지원 상품으로, 최대 1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이면서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인 분들이 대상이며, 대출 금액은 생계비 용도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9.4%이며, 최대 5년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소액생계비대출을 받으려면,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사전 예약을 하면 차주에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상품은 급전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류 소액생계비대출을 신청하려면 다음과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신분증대출금 수령용 본인 명의 예금통장 사본자금 용도 및 상환 계획서소득감소 사실 확인서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대출의 경우)소득감소 월 및 그 직전 1.. 2023. 3. 26.
갤럭시 북3 프로 울트라 프로360 시리즈 성능 비교 가격 총망라 갤럭시북3 울트라, 프로, 프로 360은 삼성전자가 2023년 2월에 출시한 고성능 프리미엄 노트북입니다. 각각의 모델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갤럭시북3 울트라: 대화면에 고사양의 게임과 영상 작업을 원활하게 사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모델입니다. 인텔 13세대 코어 i7/i9 프로세서와 NVIDIA RTX 4070/4050 그래픽 카드를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40.6cm (16인치)의 WQXGA+ (2880x1800) 해상도의 다이나믹 AMOLED 2X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HDR10+ 인증을 받은 밝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갤럭시북3 프로 360: 대화면에 터치 스크린에 리얼 S펜으로 필기와 드로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모델입니다. 인텔 13세대 코어 i7 프.. 2023. 3. 25.
저신용자 정부지원 대출 TOP5 총망라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부지원 대출은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저신용자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제도입니다. 이 대출은 주로 소상공인들이나 자영업자들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원으로 대출금액과 이자율 등은 금융기관마다 다릅니다. 대출금을 상환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이자와 함께 일정 기간에 걸쳐 월상환금액을 지급해야 합니다. 이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기존에 신용도가 낮은 경우 대출 신청 이전에 신용점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신용점수 높이기 신용점수를 높이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이나 신용카드 사용 시 상환 기한을 지키고 만기 전에 상환 신용카드 한도를 낮게 설정하고 사용 금액 대비 한도 비율이 30% 이하로 유지 과거에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빠르게 상.. 2023. 3. 24.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