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 . IT

갓성비 100만원대 안마의자 추천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프리미엄급 성능

by usquebaugh 2023. 6. 1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100만원대에 판매하는 갓성비 안마의자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수면 코칭 기능을 가진 안마의자입니다. 먼저, 수면 코칭 기능으로는 사용자의 수면 상태를 분석하여 깊고 편안한 수면을 유도해 줍니다. 이는 일상 생활에서 쉽게 느끼지 못하는 깊은 수면을 경험하게 해주어 체력 회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AI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코스나 강도를 말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원하는 마사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게 해주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조그다이얼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S+L 프레임과 자동체형 측정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전신을 꼼꼼하게 마사지해줍니다. 이는 사용자의 몸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적절한 마사지를 제공해주어, 사용자의 건강을 도와줍니다. 더불어, 온열, 에어백, 롤러 등 다양한 기능도 있어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이제, 이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수면 코칭 기능과 AI 음성인식 기능을 가진 안마의자로,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전신을 마사지해주는 자동체형 측정 기능과 S+L 프레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온열, 에어백, 롤러 등 다양한 기능도 있어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코스와 강도를 선택하여, 자신에게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편리한 조작 방식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가격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6가지 자동코스와 3가지 수동코스를 제공합니다. 즉, 사용자는 다양한 코스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스파에서는 전용 러그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높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은 179만원으로, 이 가격에는 높은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포함하여 여러 가치를 제공합니다.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수면 코칭 기능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특허받은 수면 코칭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안마의자에 내장된 스피커와 마이크를 통해 사용자의 수면 상태를 파악합니다. 그리고 깊게 자고,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적절한 안내와 음악을 재생하여 사용자의 수면 품질을 개선합니다. 수면 코칭 모드를 선택하고,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안마의자가 사용자의 수면 패턴에 맞춰서 안마와 음악을 조절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잠들기 전에는 부드러운 안마와 명상 음악을 재생하여 신경을 진정시키고, 깊은 잠에 빠지면 안마를 멈추고 백색소음을 재생하여 사용자가 방해받지 않도록 합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깨어날 시간이 되면, 안마와 음악을 점차적으로 재개하여 부드럽게 깨워줍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는 편안하게 잠들고, 깊게 자며,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안마의자에서 빠져나와 일상생활에서도 수면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수면 기록을 확인하고, 조명과 환경음을 제어하여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사용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AI 음성인식 기능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AI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안마의자에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하며, 사용자는 말로 코스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안마의자야, 목과 어깨만 마사지해줘"라고 말하면, 안마의자가 목과 어깨 부위만 마사지해줍니다. 또는 "안마의자야, 강도를 약하게 해줘"라고 말하면, 안마의자가 강도를 약하게 조절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리모컨이나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원하는 대로 안마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말을 이해하고, 말하는 사람의 특징과 억양을 분석하여 더욱 정확한 명령어를 인식합니다. 또한, 기존의 안마의자와 달리 리모컨이나 버튼 조작 없이도 음성인식만으로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의 기술적 장점은 사용자에게 새로운 안마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S+L프레임과 자동체형 측정 기능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S+L프레임과 자동체형 측정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편안하고 최적화된 안마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S+L프레임은 안마의자의 프레임이 S자와 L자 형태로 되어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프레임 구조는 인체의 곡선에 따라 마사지 롤러가 움직이게 하여 전신을 꼼꼼하게 마사지해줍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사용자는 더욱 심도 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체형 측정 기능은 안마의자가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마사지 롤러의 위치와 강도를 조절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서 최적화된 안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의 편의와 안마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인체 곡선을 고려한 S+L프레임과 자동체형 측정 기능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최적화된 안마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온열, 에어백, 롤러 등의 기능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다양한 안마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안마의자는 온열, 에어백, 롤러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온열 기능을 사용하면 안마의자에 내장된 히팅패드가 특정 부위를 따뜻하게 해줍니다. 이러한 기능은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에어백 기능을 사용하면 안마의자에 부착된 공기주머니가 원하는 부위에 압력을 가해줍니다. 이러한 기능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부드럽게 마사지해줍니다. 롤러 기능을 사용하면 안마의자에 장착된 작은 바퀴가 원하는 부위에 마찰력을 가해줍니다. 이러한 기능은 근육을 자극하고 깊숙하게 마사지해줍니다. 더불어,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사용자의 목표와 상황에 맞게 맞춤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맞춤 설정을 통해 개인별로 최적화된 안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자동코스와 수동코스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자동코스와 수동코스를 제공합니다. 자동코스는 안마의자가 미리 설정된 코스로 마사지해주는 것입니다. 이 코스는 전신, 목과 어깨, 허리와 엉덩이, 다리와 발, 수면 코칭 등 6가지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수동코스는 사용자가 직접 코스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탭핑, 롤링, 스크래핑, 넥스트레칭 등 3가지가 있습니다. 탭핑은 빠르게 이동하는 손가락으로 특정한 부위를 두드리는 것으로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롤링은 일정한 압력으로 근육을 눌러주면서 몸의 균형을 맞춰줍니다. 스크래핑은 손가락이나 팔꿈치 등을 사용하여 근육을 빠르게 움직이면서 근육에 자극을 주어 혈액순환을 돕습니다. 넥스트레칭은 목과 어깨를 스트레칭하여 긴장을 풀어줍니다.

이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ZPC2081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코스와 강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ZPC2081을 통해 편안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 전용 러그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안마의자와 함께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컬러로 된 전용 러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용 러그는 부드럽고 편안한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안마의자에서 더욱 편안한 안마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이를테면, 러그 위에서 안마를 받으면 보다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은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음성인식 능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따라서, 보다 자연스러운 대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불어, 이 제품은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하여 최적의 안마 프로그램을 추천해줍니다. 그리고,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앱을 통한 원격 조작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선호하는 안마 모드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편의적인 기능들을 통해, 제스파 음성인식 AI ZPC2081을 사용하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안마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